잘되는 매장, 안되는 매장이
나뉘게 되는 것은
매장 위치가 어디인지,
어떤 서비스나 메뉴를 취급하는지
알지 못하면
고객은 우리매장에 올 수가 없습니다.
업체 사진도, 메뉴 사진, 영업시간까지
아무 정보도 얻을 수 없습니다.
검색을 했는데, 정보가 나오지 않는다면 절대 그 카페를
가지 않을 확률이 높습니다. 카페는 너무 많기 때문에
꼭 이 카페를 가야할 이유를 찾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매장을 오픈하셨다면, 가장 먼저 신경 쓰고
관리를 꼭! 해주셔야 합니다.
업체 사진도, 메뉴 사진, 영업시간, 전화번호까지 모든 정보를 플레이스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거리에 있고, 옥수수샷라떼가 궁금하다면 방문할 확률은 높아집니다.
현재는 SNS의 발달로, 매장을 선택하기까지 비교와 검토까지 거친 후 최종 선택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1차로 플레이스에서 보이는 정보들과 방문자 리뷰, 블로그 리뷰까지 모든 부분을 관리해주셔야합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상품의 퀄리티라는 점도
꼭 명심해주세요.
사업, 장사란 누군가의 문제점을 해결해 줌으로써
대가를 받는 것을 말합니다.
니즈, 원츠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과 연결은
저희가 시켜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서비스의 본질을 강화하고 경쟁력을 올려서
한번 방문해도 잊지 못할 가치를 제공하지 않으면
재방문으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말씀드리는 3가지의 마케팅 전략외에도
수많은 마케팅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역+키워드로 검색시 우리 매장이 노출되면 방문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음
SNS, 블로그에 생생한 후기로 제품의 호감도 상승
SNS, 블로그 운영으로 제품의 장점 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