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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업 및 매장 홍보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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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되는 매장, 안되는 매장이
나뉘게 되는 것은

전략적인 마케팅에 따라 결정됩니다.

어뷰징을 사용하는 업체들!
이제 많이 무너지고 있는 모습을 보입니다.

이럴때 검색엔진에 최적화 된 운영으로
플레이스 1페이지로 올라가세요

매장 위치가 어디인지,
어떤 서비스나 메뉴를 취급하는지
알지 못하면
고객은 우리매장에 올 수가 없습니다.

잘되는 매장, 안되는 매장의
가장 큰 차이점 두가지!

내 업체를 검색하면 가장 먼저 보이는 영역!
첫번째

네이버 플레이스

제일 중요한 것은 상품의 퀄리티입니다.
좋지 않은 상품은 광고의 신이라도 성공시키기 어렵습니다.
두번째

상품의 본질

카페를 가고 싶어 검색을 했는데,
플레이스 관리가 전혀 되어있지 않은 곳이라면
가고 싶을까요?

업체 사진도, 메뉴 사진, 영업시간까지
아무 정보도 얻을 수 없습니다.

바로 다른 곳을 찾아보실걸요?

검색을 했는데, 정보가 나오지 않는다면 절대 그 카페를
가지 않을 확률이 높습니다. 카페는 너무 많기 때문에
꼭 이 카페를 가야할 이유를 찾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가고 싶게 만들고 방문 후에는 또 오고 싶게 만드는
가장 첫 시작이 플레이스 관리입니다.

매장을 오픈하셨다면, 가장 먼저 신경 쓰고
관리를 꼭! 해주셔야 합니다.

모든 정보를 플레이스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업체 사진도, 메뉴 사진, 영업시간, 전화번호까지 모든 정보를 플레이스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거리에 있고, 옥수수샷라떼가 궁금하다면 방문할 확률은 높아집니다.

잘되는 매장, 안되는 매장의
가장 큰 차이점 두가지!

내 업체를 검색하면 가장 먼저 보이는 영역!
첫번째

네이버 플레이스

제일 중요한 것은 상품의 퀄리티입니다.
좋지 않은 상품은 광고의 신이라도
성공시키기 어렵습니다.
두번째

상품의 본질

고객의 구매(방문) 프로세스

현재는 SNS의 발달로, 매장을 선택하기까지 비교와 검토까지 거친 후 최종 선택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1차로 플레이스에서 보이는 정보들과 방문자 리뷰, 블로그 리뷰까지 모든 부분을 관리해주셔야합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상품의 퀄리티라는 점도
꼭 명심해주세요.

AISCEAS

01
Attention
인지
02
Interest
흥미
03
Search
검색
04
Comparison
비교
05
Examination
검토
06
Action
구매
07
Share
공유

여러분의 매장
재방문율은 어떠신가요?

사업, 장사란 누군가의 문제점을 해결해 줌으로써
대가를 받는 것을 말합니다.

니즈, 원츠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과 연결은
저희가 시켜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서비스의 본질을 강화하고 경쟁력을 올려서
한번 방문해도 잊지 못할 가치를 제공하지 않으면
재방문으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에그글로벌
전략적인 마케팅을 제안합니다.

말씀드리는 3가지의 마케팅 전략외에도
수많은 마케팅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네이버 플레이스

지역+키워드로 검색시 우리 매장이 노출되면 방문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음

체험단

SNS, 블로그에 생생한 후기로 제품의 호감도 상승

공식계정 운영

SNS, 블로그 운영으로 제품의 장점 강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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